top of page

실리콘아츠, CES2023에서 실시간 고품질 Ray-Tracing 기술력 선보여

2023년 1월 5일

2023년 1월5일부터 8일까지 미국 Las Vegas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/IT 전시회 인 “CES 2023”에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최신 개발 결과물인 Ray-Tracing과 Sound-Tracing 기술을 선보인다.



(주)실리콘아츠(대표이사 윤형민)는 2023년 1월5일부터 1월8일까지 미국 Las Vegas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/IT 전시회 인 “CES 2023”에 전용 부스(Central hall #15897)를 설치하고 최신 개발 결과물인 Ray-Tracing과 Sound-Tracing 기술을 선보인다.
이번 전시에는 실리콘아츠에서 개발한 Ray-Tracing 기술을 FPGA에 구현하여 실시간으로 시연한다. 시연 내용으로는 Chess 게임과 Village Tour 컨텐츠에 Ray-Tracing 기술을 적용하여 반사, 굴절, shadow 구현 등 3D 그래픽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 또한 콘서트 홀 등과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가지 재질의 반향 요소를 반영한 음향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Sound-Tracing 기술도 전시한다.
그리고, 이번 CES 2023을 통해 Qualcomm 등 여러 참여 기업들과 협업 모델을 논의하고 미국 진출 계획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.

bottom of page